라이코스 먹튀 / ly6009.com


도메인ly6009.com

서버주소45.35.37.34

등록된 네임서버: 
NS1.WHOISDOMAIN.KR

피해내용 

라이코스 먹튀 준비하는듯 합니다 
2년동안 썻는데 
어제 30충전해서 야구투폴 까서 맞췄는데 
전화와서 다짜고짜 양빵이라고 몰수한다네요  
2년동안 아무말없다가 갑자기 왜그러냐고 하니깐 
라이코스 최근 2달동안 몇천만원 죽었다고 무조건 양빵이라네요 ㅋㅋㅋㅋ 
싸이트가 몇천만원 가지고 휘청휘청 되는곳인줄도 모르고 2년동안 
썻네요 ㅋㅋㅋㅋㅋㅋ 조심하세요 실배터분들이든 양빵배터분들이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