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카드 먹튀 / gc-357.com


도메인gc-357.com

서버주소61.120.154.68

등록된 네임서버: 
NS.GABIA.CO.KR

피해내용 


핵 먹튀네요 
실시간 이것저것 하니까 
갑자기 유출구간 이니 뭐니 하더니
그래서 10시간 계속 탄다고 유출구간 안걸리는실시간이 요새 어딧냐고 하니까 
뭐 다른분들 겹친거 카톡으로 보내준다더니 

잠수 탈퇴처리훜ㅋㅋㅋㅋ 
개 호구 
븅신들~~ 
사이트 오픈한지 13일됫는데 밸런스 돈 줄수없다네요 
밸런스가뭔지도 모른다 나는 개 뷰 웅 신 드 ㄹ 아 

고객센터 카톡달라니까 그런거 운영안한다고 
여기그냥 개 병신임 사이트가 
40충 130환도 안해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