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크 먹튀 / kn-da.com


도메인kn-da.com

서버주소54.64.41.59

등록된 네임서버: 
NS-1319.AWSDNS-36.ORG

피해내용 

충전하자마자 전화와서 유출도 있고 안좋은일이 많아서 네임드 이용하지말래서 사다리말곤 잘못한다고 해도 조금만 참아달래서 참아주고 파워볼탔더니 14로 27만들어서 환전했더니 전화와서 양방이라네요 ㅋㅋ 사이트 어디서 양방쳤냐니까 그건 말씀못드린다면서 헛소리하고 40만원정도까지 잘빼주던데 갑자기 27만원 먹어버리네요 어이가 없어서 ㅋㅋ 요즘 이벤트 많이 하더니 먹싸될려나보네 증거사진있고 동영상까지있어요 못믿으시는분들 dydgml803 카톡주시면 증거보여드릴게요  규정상 몰수한다고? 양방아니라는데 왜 몰수야 증거도없이 어이가없네 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