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 먹튀 / wind8282.com



도메인wind8282.com

서버주소153.149.13.234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153


​윈드 & 네임드 티비(현 태권티비) 먹튀 신고합니다.

윈드에서 배팅한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처음에 배팅 할때 단폴 배팅을 하니 200프로 롤링을 하라고해서 롤링 당시 2폴로 배팅을 했습니다. 혹시 양방하시는분들은 롤링 200프로째 할때 2폴로 저렇게 배팅하면 수익나나요????그거 하나 물어보고 싶네요...

그리고 다음날은 충전을 해서 3폴,2폴 배팅을 했구요 그리고 3일째 첫 당첨이 되는 날인데요.. 2폴 배팅 2가지를 했는데 153만원이 당첨이 됫네요.. 저날 양방이라고 쪽지도 한장없이 갑자기 서버 정검에 들어가더니 다음날은 아이디 정지가 되어 있네요..

저렇게 해놓고 양방 몰수라고 할수 있는건가요???
머 돈만 따면 양방인가요???

자 여기서 또다른 상황은 네임드 티비에서 보증한다고 해서 문의를 남겼더니.. 말일까지 기다려 달라길래.
먹튀 금액 해결해주시는 거냥고 물어보니 네 라고 답이 왔어요 그래서 오늘 까지 기다렸더니.
네임드 티비는 없어지고 즐겨찾기를 클릭하니 태권티비로 바껴져 있네요..
태권 티비는 기존 제 아이디는 없어진 상태고 기존의 제 아이디와 닉네임으로 가입을 시도하니 가입 불가로 뜨네요.
태권티비가 네임드 티비 맞는거같은데 저렇게 모른척을 하니 .....
여러분들의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 안기를 기원하면서 이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이글 보시는 윈드,네임드 관리자님들은 연락 바랍니다...
빠른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배팅하시는 분들 배팅 내역 보시고 양방같으면 저한테 욕을 하셔도 됩니다..

잘보시고 윈드나,네임드 티비 같은 곳은 없어 져야 한다고 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