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DAN) 먹튀 / dan-ox.com


도메인dan-ox.com

서버주소38.95.101.67

등록된 네임서버: 
NS.GABIA.CO.KR
피해내용 

구 자라 구 ZM 현재 단(DAN)
이전에 자라시절 졸업당했던데인데 요새들어 자꾸 전화오고 문자오고 다시이용해달라고 하도지랄떨어서 
충전후
3폴 스포츠 당첨됏는데 전화와서 먹튀할꺼라고 약올리고 그래서 욕하니까
오히려 어디사냐고 신상다털어서 좆되게한다고 되려 협박하네요
페북하지도않는데 페북털었다고 친구들다좆되게할테니까 두고보라고 연병을하네요
먹튀사이트에 협박사이트에 참 기도안차네요.ㅋㅋ
전화끊고 화를참고 겜하고있는데 두번3번전화와서 또 약올리네요..하.. 
돈을떠나서 그냥 매장을 시켜야겟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