촛불 먹튀 / cho-qq.com


도메인cho-qq.com

서버주소104.27.161.85

등록된 네임서버: 
LANA.NS.CLOUDFLARE.COM

피해내용 

배팅중에 갑자기 아이디 짤림
총판한테 연락하니까 뭐 작업하는사람이면 다른대 알려준다함ㅋㅋㅋ
그리고 내가 그런거아니라고 무슨소리냐니까
그냥 다른대 쓰라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강남지능팀에 넘기니 통장잠군다고 지가 오히려 협박함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