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스 먹튀 / vgs-11-1.com


도메인vgs-11-1.com

서버주소107.154.77.244

등록된 네임서버: 
CHIN.NS.CLOUDFLARE.COM

피해내용 


진짜 씨발미친사이트입니다
엠엘비언옵 두경기 동시간대에 배팅한경기가 당첨되서 사이트들어가서 환전신청눌럿는데 30분쨰 안해줘서
고객센터에 글남겻습니다 언제환전되냐고 
전화와서 애리조나언옵이 해외배당이 11점 12점까지 기준점이바뀌엇니마니 개지랄을떨더라구요
그딴잡소리하지마라고 해외배당볼줄모른다고 양방아니라고 배팅한거보라고하니깐
양방은아닌거같은데 제가 1.85에 배팅한게 해외배당이 제가배팅햇을떄쯤 1.5엿다나 뭐라나
내가씨발 그걸어떻게아냐고 라이브스코어 네임드 전부다 기준점 9.5주고 유명한사이트들도 9~10주고잇는데
뭔헛소리하냐고 일반회원이 그딴거어떻게아냐고 말해도 지할만만 계속합니다 개씨발버러지새끼들이
100만원도없는데 어떻게사이트쳐운영하는지모르겟네요진짜 그냥 개씨발 먹튀사이트고 저한테 두폴제제 쪽지를햇엇답니다
지랄 좆빨고잇네 씨발새끼들이 쪽지온거 단폴두폴 자유롭게배팅가능하다 하지만 계속 그렇게만배팅하면 단폴두폴제제걸린다는
쪽지밖에안왓습니다 그거 캡쳐하고잇는데 사이트 짤렷네요 자유롭게씨발새끼들이가능하다해놓고 당첨되니깐 먹튀쳐하고잇네 
그리고 총판들한테 단톡방에 단폴두폴 배팅하지마라고 시켯답니다
저는 단톡방에들어잇지도않고 총판새끼들한테 그런거들어본적도없습니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그런쪽지는
씨발 사이트 공지로 쳐보내야지 베가스 이용하는사람들중에 그런쪽지 받아본사람있습니까?
전체공지 쪽지로 사이트로 보내야지 단톡방안들어가잇고 총판이랑 연락안하는회원은 어떻게 아냐고해도 
총판들한테 계속 제제 시켯다고 쳐맞을소리만합니다
두번쳐배팅햇는데 자유롭게 배팅이 왜된다하는건데그럼씨발새끼들이 그리고 지들이 먹튀한거
슈어이나 단톡방에 전부다 뿌리랍니다 자신잇다고 그래도이용할사람은 이용한답니다 진짜 내랑통화한운영자씨발새끼
쳐찢어서 죽이고싶네요
진짜 실뱃먹튀하는 개버러지새끼들입니다 절대로 이용하지마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