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 먹튀 / to-za.com


도메인to-za.com

서버주소52.196.41.148

등록된 네임서버: 
MAX.NS.CLOUDFLARE.COM

피해내용 


이용 잘해왓습니다 몇달동안 별탈도없었고 가끔 크게 먹으면 전화와서 어쩌고 저쩌고 실시간도 이용해달라
실시간 몇번해줫습니다 머 스포츠가 주력이니깐 첨에는 환전 문제없었다가
한번 농구 실시간으로 250올라오니깐 너무 그것만한다고 전화와서 그래서 뭐가 문제냐니깐 자기네들 똥도 떨어지고 그래야한다고
실시간 사다리 바카라등등 좀 해달라고 그래서 가게에서 시간날때 심심할때 한번씩 타면서 꼴고 따고 반복하다가
어제 사다리 탓는데 10씩 배팅해서 140올라와서 환전 때리니깐 전화와서
이거 네임드 누구꺼 따라갓냐고 묻길래 뭔 그런걸 따라가냐고 그러니깐 자기네들 딴사이트랑 커뮤니티하는데
딴데는 이거 유출픽이라고 다 인정했다고 ㅋㅋ아니 5분도 안되서 유출픽인거 다 확인하고 그사람들은 다 인정했다고
인정하면 처리하고 인정안하고 규정대로 아뒤 짜른다고 그래서 아니라고 했더니 다른사람들은 다 인정하는데
왜 인정안하냐고 ㅋㅋ아니니깐 아니라니깐 그럼 탈퇴처리할께요 하길래 아니 그럼 인정하면 머가 달라지냐니깐
원금 주고 사장님 이용하는거 보니깐 실배터인거 아니깐 원금줄테니 유출픽하지말라고
이게 무슨 개소린지 ㅋㅋ 팀장이랑 통화하겠따고 유출인게 맞으면 내가 인정하고 원금도 안받고 안쓸테니
다른사람꺼 자기네들이 확인한거 나도 보여달라고 똑같으면 하나도 안받겠다고 했더니 바쁘다고 끊겟다고 두개중에 고르라고
나참 살다살다 이런 병신같은 처리는 첨바서 싫다고 팀장이랑 통화하겠다 했더니 바쁘니 끊겟다고 하더니
메신저로 연락주세요 아뒤 짜를께요 함
글고나서 팀장이란사람은 연락도없고..
여러분께 한마디할께요 진짜 나는 잘쓰고있는데 나는 환전 잘해주고 있는데 
이러다가 당했습니다. 250올라왔을때 시원하게 실시간 승부바달라고 환전안해줘서 실시간 쳣다가 150까묵고 환전치고 ㅋㅋ
그냥참 악질중에 악질이고 검색해보니깐 엄청많네여 이런 ㅁㅌ첨이네여 진심
인정하면 원금주고 실배터인거 우리가 아니깐 다시 이용하라고 ㅋㅋ아니 따니깐 못주겠고 실배터인거 지들도 아니깐 계속 이용해달라하고 먼 병신같은 소리인지 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