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 먹튀 / ss-bm.com


도메인ss-bm.com

서버주소52.196.247.188

등록된 네임서버: 
NS1.CLICKDOMAIN.CO.KR

피해내용


하..배너도 못믿을만하네요 먹튀솔루션 배너구요 정도 라는 곳입니다. 正道 
고객센터 카톡 : ssbmcom 
현재 먹튀솔루션에 카톡해서 연락을 취한 상태고요, 금일내로 정도측에서 연락 없을 경우 배너만 내린다네요.
금일내로 다시 한번 글 올리겠습니다.  
이용하시던분들 이용 중지하세요, 저처럼 피해 입지 마십시요. 
전 사다리나 파워볼같은 실시간 전혀 안하는 실벳 스포츠유저입니다. 
금액도 소액인데 몇개 맞췄더니 200되서 환전 한건데 저렇게 되네요. 
몇번 환전해줘서 믿고 이용했는데 월요일마다 점검한다더니 비번을 변경해버리네요. 
도메인도 오래된거같은데 오래된거 사서 쓰는거같네요, 
바른길이란뜻으로 지어놓고 참 하는짓이 신생양아치 짓이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