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먹튀 / oreo-54.com



도메인oreo-54.com

서버주소61.196.186.162

등록된 네임서버: 
NS.GABIA.CO.KR

피해내용 


마켓 40만원 먹떴습니다. 내용은 배팅내역이 무슨 보험배팅이니 어쩌니 하면서 환전 불가하다고 하네요.질문했더니 논리적으로 말을 하는거 같은데 뭐라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보험배팅이니 무조건 자기들이 질수밖에 없는 시스템이니 자기들은 뭐 먹고 살라니. 제가 사이트 이용하면서 사이트 걱정까지 해야합니까? 돈잃은것도 짜증나는데 이런사이트는 또 처음이네요 그냥 먹을 해버리지 무슨 말도안되는 핑계데면서 자기들은 올바른데 너네가 잘못했다 뉘앙스네요.  쓰지마세요 언제 먹이 찍혀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제가 뭘 했던지 규정에 허용된다고 나와있는걸 했을뿐이지 먹을 하는게 당연한건 아닌거같습니다. 그럼 규정에 명시를 하던지요 이렇게 배팅 하면 먹튀합니다  제제와 환전 불가는 큰차이라고 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