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먹튀 / kin-ham.com


도메인kin-ham.com

서버주소103.225.152.85

등록된 네임서버: 
NS1.DOMAIN.COM

피해내용 

한5번정도 배팅해서 6번쨰인가 하나적특에 159 만원짜리 하나당첨됐네요 환전기달리라고 하길래 단순한맘에또 오늘까지 기달렸다가 글올리네요 절대 쓰지마세요 

진짜 159만원 없어도 잘사는데요 제도 159만원 먹튀해서 벌어쳐먹은놈들 보다 훨씬 잘살고있고 앞으로도 그럴껀데 
진짜 먹튀하는 새끼들 이글을 볼수도있으니깐 한마디만할게요 애라이 니미보지씨발년들아 애미애비욕먹이지말고 
사기쳐서 살지말고 일을해라 그지새끼들아 좃같이번돈은 좆같이 나가게 돼있는거야 어린놈의 그지 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

암튼 다들건승하시구 수고하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