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배당 먹튀 / gbdnew.com


도메인gbdnew.com

서버주소52.197.107.3

등록된 네임서버: 
NS1.HOSTING.CO.KR

피해내용 

스포츠배팅해놓고 친구한테 돈받을꺼있어서 사이트로 입금해달라해서 이름바꿔서 50충전하고 스포츠기다리면서 실시간탓다가 환전눌렀더니 본인이 충전한거 아니라면서 그냥 몰수내요 배팅이 겹친다던가 유출이라던가 이런게 아니라 본인이 충전을안해서 원금도 못준다네요..ㅋㅋㅋ그냥 입먹이네요 고배당쓰시는분들 조심하세요 본인이충전안하고 친구나 지인한테 입금부탁하면 그냥 원금몰수래요 배팅에 상관없이요 이런 뭣같은 경우가ㅋㅋ 원래 원금안주는곳으로 유명하다고 오히려 자랑질을하네요~이런 개갑질사이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