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필드 먹튀 / an-fd.com


도메인an-fd.com

서버주소202.239.49.116

등록된 네임서버: 
DAMON.NS.CLOUDFLARE.COM

피해내용 


해당 놀이터는 담드배너를 통해 가입하게되었고, 아직도 담드 오른쪽에 배너가 있습니다.
사항은 이렇습니다. 해당 사이트 2번 충천 후 2번째 환전을 하려 기다렸습니다.
근데 말도 안되는 이유로 지연을 시키더라구요.
오늘보니 IP제한해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많은 놀이터를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6만원 없어서 먹튀하는애들은 처음 보네요
절대 사용하지 마시구요. 걸배이들은 놀이터 운영하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담드 사이트에 올리려고하니 회원가입절차에서 인증번호가 날아오지 않아 가입을 못했습니다.
양해부탁드릴께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