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빠레 먹튀 / bang-369.com


도메인bang-369.com

서버주소103.1.251.183

등록된 네임서버: 
DUKE.NS.CLOUDFLARE.COM

피해내용 

ㅋㅋㅋㅋㅋㅋ2폴 당첨대니까 무슨 규정위반이라고 ㅋㅋㅋ 원금까지 몰수 처리 햇다가 ㅋㅋㅋ 오랫만에 들어 오셧고  해서 원금만 받네요 무슨 야구 2폴더 배팅도 ㅋㅋㅋㅋ규정위반이라고 원금도 간신히 받앗네요 ㅋㅋㅋ 조심들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