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먹튀 / ud-love.com



도메인ud-love.com

서버주소107.154.129.37

등록된 네임서버: 
NS-1451.AWSDNS-53.ORG

피해내용

20세 독일 경기 기준 3언더 배팅햇는데 경기 종료 5분전에 전화와서  취소하고 원금만 돌려준다고해서 제가 이경기 언더 뜬거같은데 당첨되니깐 전화주시네요 하니깐 아직 5분남앗는데 오버 날지 언더날지  어떨게알고 그러냐고 사람 성격 긁지말고 원금줄테니깐 나가라고 하더니 원금도 안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씨발 좆밥찌끄레이 싸이트 쓰지마세요 개 글베이 싸이트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