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투백 (구 파스타) 먹튀 / si-iu.com


도메인si-iu.com

서버주소13.113.33.161

등록된 네임서버: 
NS-1098.AWSDNS-09.ORG

피해내용


50충 190환 쳣는데 처음에 7번 라이브 배팅 더 하래요ㅋㅋ 
그래서 돈 잃으라는거 아니냐 하면서 따졋죠,, 결국인 사이트가 갑인데 햇죠 
160환 쳣어요 근데 또 전화해서 몰수래요 ㅋㅋㅋㅋ 
처음전화왓을때 유출드립안하고 배팅 더 하라햇으면서 
두번째 전화 와서는 유출이라고 몰수하네요 ㅋㅋㅋㅋ 
처음부터 유출드립하먕 인정하는데 갑자기 두번째에서 유출드립하고 
지들이 배팅더 하라해서 햇는게 모든배팅이 유출픽이랑 같다고ㅡㅡ? 
개소리인지.. 전화끊고나서 쉬엇다가 다시 집중하면서 배팅햇는데 ㅋㅋㅋ유출이라네요 
정말 어이가없네요 십새끼들 ㅋㅋㅋ 증거자료는 없내요.. 전화로 욕 ㅈㄴ해서 바로 짤렷내요 
십새끼들 먹튀를 백투백으로하네 파스타도 하고 백투백도하고 
이름 잘 어울리네 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