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먹튀 / l-42.com



도메인l-42.com

서버주소103.74.163.129

등록된 네임서버: 
CLOE.NS.CLOUDFLARE.COM

피해내용


베팅하고 환전누른다음에 15분정도 잇다가 쪽지와서는 
다른싸이트랑 양빵같다고 환전이 안된다네요 
13만원 입금했는데 그거로 양빵한다네요..ㅎㅎ;; 
억울하다고 무슨 13만원가지고 어디다 양빵을하냐고 하닌까 
더이상 답변않는다네요 
13만원 가지고 실시간 양빵이라..가능이나한건가요? 
똥남는거도 생각하면 어떤바보가 할지.. 
암튼 이런식으로 돈 안주네요 이용하지마세요~ 
37만원가지고..글도없던데 조로님 인데 직원이이 뒤로 돈빼먹을려고 그런것같기도하고 
적은 금액가지고 괜히 싸이트 이미지 망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