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먹튀 / hr-kor.com


도메인hr-kor.com

서버주소104.24.124.134

등록된 네임서버: 
HAL.NS.CLOUDFLARE.COM

피해내용


5월 10일 두산승 두산언더 니혼햄 언더 배팅했구요 199당첨되고 환전신청하니  ip 가 중복되니 뭐니 개솔  하면서 충전금만 받고 꺼지라네요 ㅋㅋ히어로 요즘 자금 딸린다고 소문 안좋던데 내가 당할줄 몰랐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전화와서 30분간 먹튀아닌척 자기 할말만 계속하고 ㅋㅋ결국 먹튀
진짜 어이없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