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먹튀 / vip-629.com



도메인vip-629.com

서버주소104.24.108.157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290

국민은행 259201 04 395183


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서 말도안나온다

표면으로 뭐가들어나 도두체 ?ㅋㅋㅋㅋ

혼자 배팅해서 혼자 사다리 탔는데 뭐가 들어났다는거냐 ?

사람 순식간에 네임드 직원만드네 ㅋㅋㅋㅋ웃긴세기들

양심적으로 배팅을해? 니들이야 말로 양심적으로 싸이트운영해야지 병~신들

원금 ? 지~랄하네 안받아씨~발련들아 줫같아서

진짜 사람 바보 만드는거 쉽네요^^

양아치세기들 돈주기싫으니까 씨~발련들

그 회차에 조작픽으로 의심되어 적특을 시키긴 뭘시켜 도두체

적중 처리 미적중 처리 시켜놓고 그회차 돈잃은 사람들은 잃은거고

돈 딴사람들은 유출픽이고 말도안되는 트집잡고잇어 양아치세기들

니들 말이 맞다고 치면 그 회차 유출구간이면 왜 전체 적특안시키냐?

씨~발련들 말같은 소리를 해야지 잃은세기들은 호구니~까 냅두고?

여러분 절대 사용하지마십시오 이개~새기들

너무 욕이 많아서 죄송합니다...(__)

ps.오늘 계좌바꼇던데 다시한번 바꿔라 코드 잘내주고 시~발련들 끝까지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