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구레전드) 먹튀 / wifi-z.com



도메인wifi-z.com

서버주소52.193.197.105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20


구 래잔드 << legend-iu.com
현 와이파이 << wifi-z.com

한 동안 안 쓰다가 1.1 꽁 포인트를 준다고 해서 들어가서 ㅎㅎ 엎치기 해서 20만원까지 만들었습니다.
환전 해달라 하니, 자기네가 준 거라서 환전이 안된답니다(충전을 하라고 함)
그래서 만원 충전을 하고 롤링 300% 채우고 환전신청 했더니, 하는 말이
롤링 안 채웠데요 그때는 배팅금액을 2~5 왔다 갔다 했는데  (만원이면 롤링 3만원 채우면 되는거 아닌가요 ?)
그래서 롤링 채웠다 배팅내역을 봐라 했더니.... 이제와서 하는 말이
최소충전금액이 5만원 이하이면 환전을 안해 준다네요.......?ㅋㅋㅋ 환전 신청한 금액 20만원 전부 몰수....
저 같은 소액배터들은 하지 말란 말인가여 ? 라고 물어봤더니.. 하지 말라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돈도 없는 그지같은 사이트 인거 같으니 쓰시는 분들은 조만간 당 할 지도 모르니 조심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