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볼버 먹튀 / revo-rv.com



도메인revo-rv.com

서버주소104.24.13.10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154


처음에는 환전도 잘해주고 먹튀사이트에 애기도없고해서 괜찮은줄 알고 계속사용
며칠간 운이 없엇던디 200장잃고 50충전후 8시 야구경기 2개 투폴로묶어치고 따고 나니
양방배터라고 수익나는 경기라고 전화와서 인정하라는데 양방은알지만 하는방법도 모르고 끝까지 아니라고했죠 아니 아닌걸 아니라고하는데 모르쇠로 일관하면 방법없다면서 전액 몰수 그러고나서 강퇴 차단 
사전에 통보도없고 시간차 양방이라 하는데 8시5분 8시 10분경기가 시간차 양방인가요 맨유경기 단폴로 하나치고 유벤투스 단폴치고
단폴만 치면 안되는 규정이있어서 지키려고 단폴투폴 묶어가면서 배팅하는데 어이가없어서 
그냥 적은금액은 환전해주고 큰금액은 양방배터로 몰아가는 양아치 사이트네요 다들 조심들하세요 
하... 이번달은 뭐끼엿는지 라이징먹튀당하고 쓰는사이트 바로 먹튀당하네요 ;;
다들 조심하세요 그냥  양아치사이트네요 차단당하고 들어가지지도않네요
갑질제대로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