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먹튀 / gg-now.com



도메인gg-now.com

서버주소104.24.119.250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43 만


신한은행 140-011-278158 피규어코리아


나우 중적 당했습니다
우에스카경기 휴스턴 경기 투폴더 43만원배팅후
배팅시작후 배팅내역확인후 경기 지켜보았습니다
경기는 1:0 승리로끝났고
경기끝나고 들어가니까 적중되있는데
휴스턴경기가 배당하락경기라고 다취소 시켜버리네요
우에스카 경기도 인정해주시지않고 올 취소 시켜버리네요
후적 맞았습니다
관리자랑 통화하니까 휴스턴경기로인해 우에스카 경기시작하고 취소했다고하네요
규정에 나와있다고 경기시작한후에도 취소 시킬수있다는멘트가있다고
규정준수하며 쓰라고하네요
믿고 썻는사이트인데 그렇네요
금액이 얼마안되지만 상당히 기분나쁘네요
다음주 평일날 작업들어갈겁니다
쓰시는분들 조심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