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 먹튀 / cho-pp.com, cho-cc.com



도메인cho-pp.com, cho-cc.com

서버주소182.16.20.66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200


여튼 처음에 20 언오버 배팅해서 기준점나와서 적특당함 환전신청하니까 단폴떄렸다고 롤링300%돌리라함 
그래서 300%돌리니까 뭐 통장에 문제가있다고 밤12시까지 입금해준다함 제가 한 오후 2시쯤 환전신청함 
그러다 12시되서 환전됐나싶어서 사이트 들어갈려니까 로긴안됨 추천해준사람은 없는아이디로뜸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먹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 사지마요 절대 축구승오버 된다고 홍보하는데 절대 사지마요 진짜 절대 초원이란 이름 지옥임 ㅅㅂ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