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튼 먹튀 / but-ton.com



도메인but-ton.com

서버주소182.16.36.196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68

벌튼싸이트 5월 28일자로 개설됫는걸로 확인되고요 전형적인 먹튀 싸이트 입니다
통장롤링이라고 헛소리나하고 ㅋㅋㅋㅋ
싸이트 코드판새끼는 ㅋㅋㅋ 잠수타고 그냥 바로 짜르네요 ㅋㅋㅋ 진짜 조심해요 신생 싸이트 입니다 ..
개씹 핵 먹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