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엠 먹튀 / www.atm-apple.com


도메인www.atm-apple.com

서버주소: 서버주소 확인중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13일 사다리 게임으로 300정도 먹었는데 고객센터에서 전화와서는 조작 소스에 들어왔다며 
    300만원 먹으것을 인정못하며 조작소스에 찍은것을 인정해라고 해서 네임드 체팅창 보고 찍었다고 하니
    네임드 보고 찍으면 조작이냐고 반문하니깐? 네임드 쪽으로 조작소스가 유출된걸 본인이 보고 찍은것이다
    그러면 관리자님은 네임드 체팅창보고 찍으면 전부 조작이냐 하니. 유출픽이 많아 네임드쪽으로 유출된것 같다고 합니다.
    진짜 어이없이 없네요. 그러면 12일 100만원 충전해서 잃을때는 조작이 없고 따면 조작이냐 물으니 어제도 13시 접속해서 
    50장 뿌러진것은 조작이 아니고 두번째 한번더 충전 50장 한것은 조착픽을 찍었다.. 하지만 다 잃었는데 하니까
    어차피 조작픽에 들어온것이다라고 합니다. 그러면 12일 조작픽 시간때에 들어간 원금을 돌려달라하니
    그것은 어차피 녹은거라 고객님께서 실벳한거다라고 합니다. 그래서 300만원중 250만원 적중 금액을 차감하겠다고 하고
    전화를 주겠다 했는데  10분이자나도 전화도 없고 제가 돈이 나올지 안나올지 몰라 짜쯩나서 홀두방 주니 다 뿌러졌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를 해서 지금 두방 뿌러진것은 이것도 조작아닙니까 하니 고객센터에서 누가 때리라고 했나면서
    고객님 노름 하신거죠 라고 하고 누가 하라고 했습니까. 라고 말하네요. 그럼 맞출때는 무조건 조작이고 잃으면 실벳인가요?
    50만원 돌려줄테니깐 사이트 이용하지말라고 하네요. 짜쯩나서 돈 필요없고 그냥 먹튀사이트에 올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무슨제가 유출픽 받는사람도 아니고 유출픽에 찍어도 먹으면 조작이고 잃으면 실벳인가요? 이거 진짜 어이없네여
    ATM 관리자가 노름은 고객님이 하셨다며 자존심 뭉개고 도대체 이게 무슨 사설 사이트 입니까? 사설사이트에
    그럼 노름하러오지 봉사하러 옵니까? 아 제발 에이티엠 쓰지마시죠... 50만원 없어도 삽니다.
    다들 건승하세요.. 
    카톡 newjun3341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