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유 W 먹튀 / http://www.vf1212.com, www.wk3355.com



도메인http://www.vf1212.com, www.wk3355.com

서버주소: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300만
    우체국 고영수 10222802025660

    얼마전에 보유머니 100만원이 사라졌더라구요..그래서 문의 했더니 지네가 미당첨된거를 잘목체크해서 오류로 지급했었다네요 그것도 한 십일전에 ㅎㅎ

    그러니까 내역 보여달라니까는 말봐꿔서 그냥 단순히 금액을 오류로 보유머니에 더 플러스 시켰다더라구요 ㅎㅎ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날 제가 엄청 먹은 날이기두 하구 그러려니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그런데 3일후에 또 보유머니가 100만원이 없어졌네요 ㅎㅎ

    이유는 또 오류로 잘못 보유머니로 돈이 들어갔다구..

    이새끼들은 그냥 저를 엿먹일려구 하는겁니다..

    제가 물어봤던 충전신청할때 고객센터로 물어봤던 우체국계좌 신청글도 삭제 되어있더라구요

    우체국 고영수 10222802025660

    그리구 중요한건 저한테 이번에 걸린금액이 200만원이지

    그전에도 더있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어쩐지 정산해보면 돈이 불어있어야 하는데 줄어있었을때가 있었거든요..

    그게 아마 이놈들 때문이었네요

    지네는 그런계좌 안쓴다구 지금 쓰는계좌는 국민은행 수아핏 420437 01 002914 입니다..

    설마 또 그짓하겠어라는 생각으로 계좌문의글을 캪쳐를 못해놨네요..

    얘네들이 제가 계좌묶을가봐서 처음100해먹었을때부터 고객센터문의해야 계좌를 알려주더라구요..

    원래는 비번치면 계좌가 뜨거든요..

    얘네는 예전에도 베팅내역 바꿔치기와 실시간베팅 후적당해서 이용안할라다가 실시간공원이 없어서 이용했드만 당했네요..

    얘네들이 쓰는 동일싸이트느 에프엠 http://fm3337.com/? 입니다

    이두군데서 같은실시간느바경기 똑같이 50만원씩 베팅했는데 둘다 적특이 되어있더라구요..그래서 아이피 조사해보니 같은곳이더라구요

    노래방사장새끼가 둘다 추천해준곳이구도 하구요 ㅎㅎ

    강남구 논현동 24번지 지하1층 갤럭시 노래방사장이 여기 총판인데 50만원준다구 하더라구요

    저는 안받구 노래방 작살내려구 마음먹었습니다

    유흥업소 작살내는게 제주특기거든요..

    그다음 총판으로도 신고 때릴까도 생각중입니다

    아주 인생꼬이게 한번 해보려구요..

    이개ㅅ끼가 제가 강남유흥업소에서 얼마나 잘나가는 사람이었는지를 간과했네요..술집을 몇개나 했었구..술집 몇개를 문닫게 했는지를 ㅎㅎ


    돈도 돈이지만 너무 괘씸해서 가만히 두질 못하겠네요..제가 귀차느짐이 심해서 그냥 넘어가는경우가 많은데 진짜 성질나면 끝장내버리거든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