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오브미 먹튀 / nnis1.com


도메인nnis1.com

서버주소서버주소 확인중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증하려고 소액으로 80만원 90만원 환전하다가

    이번달 초인가 단폴배팅 당첨되서 130만가량 환전 신청하니 사정으로 지체된다고함.

    그전에도 하루정도 지체된적이 몇번잇어 그런가보다 했는대 그게 일주 이주넘게감..ㅋㅋ

    그러다 결국에 사장이 한국에서 잡혀갓다고 다른 사장찾는대로 입금해준다함;ㅋㅋ

    어짜피 이정도 지난거 받을생각도 없이 며칠더 있다보니 아이디 짜르고 기존 ddanda1.com maj85.com 등등 도메인에서 아이피차단당함.

    그냥 사이트 곧 문닫겟지 하고..그러려니 잊고 있었는대 어떤미친놈이 이사이트 판매중;;ㅋㅋ

    주소하나 바꿔서 운영중이내요 아직 http://www.nnis1.com/  개씨봘련들ㅋㅋ 첫충 10에서 15올릴때 알아봤어야햇는대.ㅋㅋ

    톡해라 운영자 개샊ㄲㄲㄲ야  khn11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