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먹튀 / md-ppo.com


도메인 md-ppo.com, md-iop.com

서버주소104.31.87.1

피해내용: 환전지연 아이피 벤



추천인들 모으고 이벤트 받으려니 바로 짜릅니다 (그이유: 전화로전화와서 코드팔이 했답니다) 
​​​​ 
난 내 지인들 다소개해줫는데 뭔 개솔이냐 하니 지가 다통화햇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이벤트 왜만들엇냐~ ㅉㅉ 회원수 모아줫더니 말도없이 짜르고 ㅋㅋㅋㅋㅋ 

누구랑 통화햇냐니깐 말안해주고 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천인들 10명넘는거 연대책임 그런거 없어 나만 짜릅니다 ㅋㅋㅋㅋㅋ 말도안되는 경우죠? 

코드팔이햇다면 다짤라야 정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일일이 연락해서 다 탈퇴하라고했습니다^^ 

그리고 애내들 양빵배터들 다짜른다해놓고 ㅋㅋㅋㅋㅋ 양빵배터들한테 전화해서 쫌 녹여달라 부탁도하는 넘들입니다 (실제로 일어난일 제지인추천햇는데 옆에서 통화내용 들었습니다. 이게 거짓말이면 제 3대가 멸합니다.) 
​​​​ 
언젠가 양빵쳣다고 몰수할새끼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쓰지마세요 완전 양아치 쓰렉이 관리자 아재 스발럼아 ㅋㅋㅋ 
​​​​​​​​​​​​​​​​​​​​​​​​​​​​
이놈들 정산금 먹튀한넘들입니다 진짜 쓰지마십시요 
카톡 차단박고 연락 쌩까면 끝인줄아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