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스 먹튀 / ch-cucu.com, ch-nono.com



도메인ch-cucu.comch-nono.com

서버주소104.155.219.144

피해내용: 171만


가입한지 3일됬습니다 찬스라는곳 첫날에50충전하고 금액 다 잃고 50재충전해서 사다리에대한 제제가없어서
미적도 많았구요  일을하면서 배팅을하다보니 찍어먹기식으로 배팅하다가 다시 50충전을했고 그날 130만들어서 원금뺴고 30만원 수익봤습니다
첫날에 아무말도없었고요 둘째날에 50충전해서 250정도 환전했습니다 전화가오더라구요 제가 친구랑 같이가입했는데
친구랑 상의해서 같이 배팅을 하면서 환전을한건데 전화상으로 제가 맥스뱃만넘기지않으면 규정에 걸리는부분 없지않냐고 물어봤는데
영자님이 맞다고 문제되시는거없다고 분명 말씀하셨습니다 유출에 관한 어떠한 얘기도 하지않으셨고 제가 분명히 무슨 문제생기는거라도있으시면
전화달라고 바로 말씀해주시라고 그렇게 말했고 영자님이 알겠다고 현재까진 아무문제없으시다고 다만 친구랑 같이 배팅을한다는이유로 궁금해서
전화주신거라고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근데 오늘 당일 50만원충전하고 따고잃고하다가 91만원까지 올렸더니 갑자기 전화오더라구요
그러면서 어제랑 그제 유출배팅하는거 뻔히알고있었는데 지켜보다가 오늘전화준거라고 하더군요 이게말이됩니까?
어제랑 그제는 유출에관한얘기 문제되면 분명 말씀바로 해준다고 그렇게 말하던분이 어제랑그제똑같이 배팅했는데 갑자기 유출이니뭐니하면서
고작 41만원땃는데 돈못준다네요 통보를하더라구요 자기들은 그저꼐 통화하면서 말씀드렸다고하는데 그런말한적없거든요
배팅상한금만 안넘어가면 분명 문제안된다고 그렇게 말하다가 오늘 유출이니뭐니 하면서 돈몰수하고 탈퇴처리까지 시켜버리네요
개쓰레기사이트니까 찬스쓰시는분들 특히 일하면서 어쩔수없이 1~2회차 거르면서 배팅하시는분들 조심하세요 찬스 개먹튀입니다
원금까지 몰수해가는 개쓰레기사이트 이용하지마세요 주소 ch-nono.com 이름 찬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