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시안 먹튀 / http://blue99blue.com



도메인http://blue99blue.com

서버주소112.175.93.2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
    어제 가입해서 첫배팅이였는데 경기 적중되고나서 환전취소 하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보니까 그룹배팅으로 규정 어겼다고 몰수한다고 하길래

    저를 추천해준 지인한테 물어보니까 저 추천해준 동생도 배팅 안했다고 하고

    추천해준 동생은 저기 사이트 가입할때 코드없이 가입했다고 절대로 중복될 사람도 없다고 했는데

    제 지인이 거짓말 할 일도 없구요..

    근데 저 사이트 팀장이라는 사람이 전화와서 닉네임 몇명 얘기하면서 아힝잇힝인가 (?) 진짜 알지도 모르는 사람을

    모른다고 해도 믿지도 않고 결국엔 저한테 하는말이 충전더해서 배팅 더 하면 돈 환전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참 진짜 약 올리는것도 아니고 IP는 안겹치는데 그룹배팅이라고 하는데 이게 무슨 소립니까

    도저희 납득이 가지를 않습니다

    혹여나 저기 사이트 쓰시는분들 계시면 절대 쓰지마시기 바랍니다

    정말 ㅈ같은 새끼들입니다

    그리고 혹시나 베네시안 운영자님들 이 글 보실수도 있겠죠

    제발 보셨으면 합니다 제가 말씀드린것 처럼 저도 다 놓으면 그만입니다

    저는 계속 이렇게 글 적을거고 물론 제가 글 적는다고해서

    사이트 운영하는것에 차질은 없겠죠 지장도 없을테고 그래도 발 없는 말이 천리간다고

    저는 잃을것도 없고 베네시안 이라는 놀이터가 먹티라는 인식만 박히면 저는 만족할겁니다

    진자 그딴식으로 운영하지마세요 제가 IP가 같은것도 아니고 저 추천해준 동생이랑 같은경기 배팅한것도 아닌데

    돈 주기 싫으니까 말도 안되는 소리 하시면서 먹티하시는데요

    그 돈 잘 처드시구요 끝까지 한번 해봅시다 잊을만 하면 올릴거고 잊을만 하면 올릴겁니다

    혹여나 실뱃이든 양방뱃이든 저 사이트 쓰시는 분들 계시면 배팅하지마세요

    진짜 욕 한번 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