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먹튀 / field-on.com


도메인field-on.com

서버주소서버주소 확인중

동일 서버에 연결된 도메인 이력:

    피해내용field-on.com (log.com) 여기 같은 필드입니다.
    필드 이곳 다른 검증사이트에서 
    검증 글 잘올라와있어서 가입해서 
    15충전 사다리실벳만 까서 몇시간동안 재미로치다가
    25되고 일 퇴근할시간되서 뺄려고 하니까
    VIP제휴코드 뜨고
    입금더하라고 하고 환전 계속미루고 
    고객문의조차 계속 자동답변하고 이제는 
    배팅내역 올적특시키고 문의내역 싹 삭제했네요 
    그냥 이거개먹튀입니다 ㅋㅋㅋㅋㅋㅋ이제 자기들 대포통장쓰는데 뭐잘안됬다고 미루네요 
    10만원 가지고 먹튀하는놈들 처음봅니다
    이용자제부탁드립니다.지금 캡쳐해논사진이 폰에서 안옮겨져서그러는데

    내일쯤해서 캡쳐한거 컴퓨터로 옮겨서 사진 올리겠습니다 고객문의랑 충환전내역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author
    검증관리자
    먹튀탐색기 관리자입니다. 실시간으로 먹튀검색과 신고 및 검증이 가능하며, 이미지 클릭시 문의하기로 이동합니다.